티스토리 뷰

여자들의 글래머스한 가슴이 있다면 남자들에겐 탄탄한 가슴이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혹은 살이찌면서 가슴이 쳐지는 분들이 있을껍니다. 


여자도 아닌데 남자가 가슴이 쳐져있어서 참 보기가 좋지 않은데 이게 생각보다 잘 빠지지도 않아 골치가 이만저만이 아니죠. 그래서 이번에는 남자 가슴살 빼기 운동 3가지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제가 알아본 결과 이 3가지 운동이 가장 효과가 좋은것 같습니다.


.



남자 가슴살 빼기 운동


1. 벤치프레스


가슴 운동중에 가장 좋은것을 뽑으라면 당연 벤치프레스 입니다. 이 운동은 워낙 널리 알려져서 헬스장을 다니지 않았더라도 알고 있는 운동인데 가슴살을 빼고 근육을 발달시키기 위한 운동으로는 이만한 것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슴 뿐만 아니라 삼두, 어깨 등 상체근육을 전반적으로 키워주고, 가벼운 무게에서 부터 고중량까지 선택할 수 있어 초보자나 숙달자 모두 할 수 있는 운동이기에 남자 가슴살 빼기 운동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벤치프레스는 바벨이 양손에 고정되어 있어 가동성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올바른 자세로 운동 해야지 잘못하면 운동효과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어 초보자가 겉으로는 쉬워보이는 운동이라도 제대로 하기에는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덤벨플라이


덤벨플라이는 벤치프레스와 비슷한 운동인데 바벨이 아닌 덤벨을 이용하여 운동을 하는것이기 때문에 집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또한 벤치프레스보다 가동범위가 넓어 입체적인 가슴을 만들기에 좋으며 어깨에 부상때문에 벤치프레스가 힘든 상황이라면 덤벨플라이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고중량 자극을 주기 좋은 벤치프레스를 한 후 범용성이 좋은 덤벨플라이 운동을 해주면 가슴살을 빼는것은 물론 크고 균형있는 가슴근육을 키우는데 상당히 좋습니다. 


.



3. 팔굽혀펴기


마지막으로 가슴살 빼기 좋은 운동으로 팔굽혀펴기가 있는데요 운동기구가 없이도 언디서든 할 수 있으며 가슴근육 외에도 전신의 근육을 균형있게 키울 수 있어 균형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매우좋은 운동입니다.


팔굽혀펴기는 운동효과, 접근성, 안정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트레이너 사이에서도 최고의 운동이라고 불리는데 중량을 올릴 수 있다는 점 빼면 굳이 벤치 프레스를 할 필요가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따라서 막 운동을 시작한 초심자라면 무리하게 벤치 프레스나 덤벨 플라이를 하지 말고 팔굽혀펴기부터 천천히 마스터하여 가슴살을 빼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