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날 훅 들어온 한 남자때문에 계속해서 신경쓰이고 마음이 설레인적 있나요? 그렇지만 문제는 그 남자도 나를 썸녀로 생각하냐는 거겠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나오는 신호들을 적어볼까 하는데요 지금부터 그 남자를 유심히 관찰해 본 다음에 이번 포스팅에서 겹치는 것이 5개가 넘는다면 그남자와 잘 핑크빛 로맨스를 꿈꿔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1. 카톡길이


남자들은 호감이가는 여자에게 절대로 성의없이 대답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적어도 2~3줄 가량 정성껏 답문을 보낸다고 하는데요 남자에게서 "ㅇㅇ" 이라던가 "ㅇㅋ"같이 성의없이 카톡이 온다면 그 남자는 그냥 당신을 친구로만 보고 있는 경우가 높습니다.



2. 궁금한게 많다.


남자는 좋아하는 사람이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싫어하는지 알고 싶어하는게 본능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대화나 카톡을 주고받는데 물어보는 말이 많거나 카톡에 물음표가 많이 쓰여져 있다면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뜻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3. 같이 따라다닌다. 


남자는 게임하랴 친구와 술마시랴 운동하랴 아주 바쁜 동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과 같이있기 위해 시간을 투자한다는 것은 관심이 없다면 불가능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날 바라보는 눈빛


눈을 보면 그 사람의 감정을 알 수 있다고 하죠. 때문에 그 남자의 시선이 자주 느껴진다거나 그 남자와 눈이 자주 마주친다면 그린 라이트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5. 다양한 시그널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는 다양한 시그널들이 나옵니다. 손가락으로 머리를 넘긴다든지, 목이나 턱을 만지거나, 호감있는 여자 쪽으로 방향을 돌리는 것들을 말하죠. 그리고 가장 확실한 것은 가볍게 손, 팔, 어깨에 스킨쉽을 한다면 이는 거의 확실한 그린라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



6. 실수가 많은 남자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는 잘 보이고 싶은게 당연하죠. 그렇지만 그 여자 앞에서만 있으면 긴장이돼 계속 실수투성이가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상하게 내 앞에서 부자연스럽게 행동한다면 귀엽게 바라바 주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7. 미러링 효과


어느 한 연구소에서 거울신경이라는 것을 발견하면서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인데 호감이 있는 사람이 있으면 그 행동을 따라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남자가 자신의 행동을 따라한다면 아마도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증거라고 할 수 있겠네요.



8. 자주 연락한다.


남자든 여자든 관심이 있다면 자주 연락하고 싶은게 당연한게 아닐까요? 만약 그 남자에게서 톡도 없고 전화도 없다면 아쉽지만 당신에게 호감을 느끼지 못하고 있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9. 기분좋은 칭찬


남자들은 칭찬에 인색한 동물이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심있는 여자에게 왜 칭찬을 할까요? 그것은 여자를 기분좋게 해주고 호감을 얻기위해 하는 행동이라고 하는데요 관심이 없다면 이런 칭찬도 하지 않는게 바로 남자라는 동물입니다.



10. 약속을 잡는다.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약속을 잡고 데이트를 신청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죠! 남자가 계속해서 맛잇는거 먹으로 가자든지, 영화보러 가자든지 약속을 잡는다면 무조건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거라고 할 수 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